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설 전사에의아리아 받기

전ㅅㅏㅇ에의아리아
파일명용량
전상에의 아리아.zip131.5M

“세레디에 성에 내 딸아이가 있네. 부디, 목숨을. 예우를-” 로미니와 이리스가 벌인 일 년간의 전투에서 승리를 거머쥔 액시디움 기사단의 슈아죌 폰 실러. 기사의 명예를 걸고, 캡틴 뮈리엘의 마지막 유언을 듣다. “이 지역 기사의 영애인데, 저택에 병사들이 들이닥친 순간 자결을 시도했답니다. 포로를 한 명이라도 더 늘려야 한다는 제너럴님의 명에 따라 응급처치를 하긴 했으나-” 아직까지도 의식을 잃고 쓰러져 있다, 이 말이군. “자진이라…….” 그 아비에 그 딸인 걸까. 성이 함락되고 패배를 깨닫자마자 자결을 시도한 여인. 그녀의 이야기를 듣자마자 가장 먼저 떠오른 생각은 우습게도 ‘명예를 아는 여자군’이라는 생각이었다. “그녀를 사 층으로 옮겨라. 포로지만 귀족으로서의 예우를 해 주고 불편함이 없도록 시녀를 붙여. 그리고 깨어나면 곧바로 내게 이르도록.” “예? 예.” 저 깐깐한 커멘더가 여자에게 말은커녕 눈길조차 주지 않는다는 것은 대부분의 병사들이 알 정도로 유명한 사실이었기에 경비병은 그의 행동에 고개를 갸웃했다. 하지만 슈아죌은 그의 궁금증을 해결해 줄 생각이 없는지 그대로 몸을 돌렸다. 이틀의 시간은 금방 흘러갔다. 끊김 없이 휙휙 움직이던 깃펜이 똑똑 문을 두드리는 소리에 멈칫했다. 슈아죌이 고개를 갸웃하며 방문자를 들여보냈다. “커멘더님, 죠르셰 양이 깨어났습니다.” 편지 쓰기를 방해한 것은 낯익은 병사였다. “아. 아. 그래. 그녀의 상태는?” “그것이, 신체상으로는 별다른 이상이 없습니다. 헌데, 언행이 조금 이상합니다.” “무엇이?” “예. 듣자니 깨어나자마자 몸 여기저기를 둘러보고 다시 기절했답니다. 두 번째로 정신을 차렸을 땐 아무것도 기억이 안 나는 사람처럼 이것저것 물어보더랍니다. 기억상실증에 걸린 것 같기도 한데, 자기 말로는-” 병사는 스스로도 황망한 듯 머뭇거리다 말을 이었다. “다른 세계에서 왔더랍니다. 차원이동이나 환생을 한 것 같다고 스스로 주장을-” “…….” 잠시 침묵이 흐르고 한참 후에 슈아죌이 깊은 한숨을 내쉬었다. “실성했군. 딱하게도 정신을 놓아 버렸어.” 실로 안타까운 일이었다. 기사다운 아비 밑에서 자란 명예를 아는 여인이었거늘. 그는 여인의 안타까운 운명에 애도를 표했다.


* 배경/분야: 퓨전사극 차원이동/타임슬립
* 작품 키워드: 영혼바뀜 왕족/귀족 까칠남 카리스마남 엉뚱발랄녀 외유내강/현명한여인
* 남자주인공: 슈아죌 - 무예, 전술, 기사도. 어느 하나 흠 잡을 것이 없는 기사.
* 여자주인공: 아인 - 평범한 삶을 살다가 대학생이 되어 룰루랄라 살아 보기도 전헤 인도를 습격한 세단에 치여 차원을 이동하게 되는 여자.
* 이럴 때 보세요: 특이한 소재와 색다른 시대의 이야기가 궁금할 때
* 공감글귀:
이제는 도망치지 않겠습니다.




혁신남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테이프
받아갑니다~!
내가니바이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26111
제 포인트를 나니모님께 바칩니다! 감사히 받아갈게요~
jimtt
오 그렇군요 감사히 받아갑니다 안받아 갈 뻔
안드리코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석사모니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blueage0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카피로씨1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Whrmfl
여주는 민폐급이나 남주가 완벽한 기사님의 로망을 채워줄 정도라 재미있게 볼 수 있습니다 전 소장각이요
뽀루꾸
받아갑니다~!
kido67
요 작품 여주가 민폐짓을 많이해서 초반에 몰입하기 힘들다고는 하는데 남주에 매력이라면 충분히 몰입할수 있을꺼라믿으며 소장합니다 늘 감사해요 ㅎㅎㅎ
cplott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unorr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할매1233
어떻게 보면 원수 사이인 여자의 몸에 빙의한 여자랑 남자랑 사랑하는 사이가 되는 거네요. 재미있겠어요. 잘볼게요
mgins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탄진역에전
로판스러운 분위기는 안나지만 그 점이 특이해서 끌리네요… 민폐여주는 싫지만 남주가 대신 하드캐리한다고 하니, 도전해보겠습니다!
won441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domimi2
파란집 리뷰 보니까 별점도 4.2점에 드라마 보는것 같다네요 ㅋㅋ 잘 볼게요 감사합니다!
시로마츠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군주이다
이거 뭔가 표지글부터 소개글까지 이야기 자체가 묵-직 해 보이는 완전 제 취향일것같은 기분이에요 ㅋㅋ
아솜이
재밌을 것 같아요..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잘 볼게요^^
sahe9322
감사히 받아갑니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더블모찌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경기도싸람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넘버원엘지
작가님 이름이 약간 컨츄리하다보니 좀 그런데 작품은 종이책 출판당시 엄청 유명햇어요 리뷰도 칭찬일색이라 작품성 기대하면서 담아갑니다 감사합니다^^


다운로드